일상

롯데호텔 페닌슐라라운지 애플망고빙수, 애프터눈티 세트 먹어본 후기 (2022)

다니엘# 2022. 8. 12. 08:00

비싸다고 매년 뉴스 기사도 나오는 호텔 망고빙수. 가격이 4만원 대일때 부터 먹으러 다니기 시작했는데, 그때도 비싸다고 생각은 했지만 그래도 매년 여름마다 한번씩은 먹으러 가게 되는 마법의 맛임. 서울 살았으면 매달 한번씩 갔을듯.

 

금요일 오전에 갑자기 망고빙수가 땡겼다. 내일 바로 먹을 수 있는지 전화해봤더니 오후 6시에 딱 한타임 남았다고 한다. 오전에 먹고 싶었는데 저녁에는 라이브로 음악 연주도 해주고 노래도 불러주니까 저녁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싶어서 디저트 세트랑 망고빙수 예약을 했음.

 

휴가철이라 그런지 토요일 낮인데도 서울 도심에 차가 별로 없어서 교통정체도 없었다. 심야 시간대 운전하는 것 처럼 아주 쾌적했음. ㅎㅎ

 

안내를 받아 예약석에 앉으니 '플레이노모어' 라는 브랜드로 테이블이 세팅 되어 있었다.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음료 2잔이 포함되어 있는데, 메뉴판에서 커피나 티 아무거나 주문하면 됨.
자리에 착석하면 3종 웰컴 디저트가 나온다. 망고색 곰돌이가 앉아있는 디저트가 아주 맛있었던 걸로 기억함.

데스크에 가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예약석으로 안내를 해줌. 폭포가 있는 창가 쪽이 예약석인데 테이블 세팅은 이미 되어 있었음. 작년, 재작년은 화장품, 향수 만드는 '아쿠아 디 파르마' 라는 브랜드와 콜라보였고, 올해는 '플레이노모어' 라는 브랜드 캐릭터로 장식되어 있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여서 여긴 뭐하는 곳 인지 궁금했었는데 웰컴 디저트가 나오니까 바로 알 수 있었다. 디저트 모양이 가방처럼 생겼는데 바로 핸드폰 들고 구글링 해보니까 '플레이노모어'는 가방 브랜드였음. E-Shop을 확인해보니 가격은 20만원대 정도 ㅎㅎ

 

웰컴 디저트 다 먹어갈 쯤 나오는 3단 망고 디저트 트레이. 여기도 역시 가방 모양 디저트가 보인다.

3단 트레이에 나오는 디저트도 전부 다 맛있었는데, 가장 아래칸에 있는 스콘과 샌드위치가 아주 존맛탱임. 잠실에 있는 롯데호텔월드도 갔었는데 거긴 애프터눈티 세트 시켰다가 다 맛없어서 남기고 온 이후로 다시는 안가고 롯데호텔은 명동으로만 다니고 있음. 디저트 세트는 예약 없이 방문하면 먹을 수 없으니 꼭 예약 후에 가야 한다.

 

반응형

 

망고 빙수 주문하면 올해는 드라이아이스 쇼 까지 볼 수 있음. ㅎㅎ

디저트 절반 정도 먹어갈 때 쯤이면 망고 빙수와 망고 샤베트가 나온다. 망고 샤베트 그릇 아래 쪽에는 드라이아이스가 있다. 직원 분이 뜨거운 물을 부어주니 드라이아이스에서 연기가 아주 멋지게 촤악 ~ 뿜어져 나왔다.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던 분들 시선이 집중될 정도로 많이 나옴. ㅋㅋ

 

올해 롯데호텔서울 망고 빙수 가격은 8만 8천원이다. 작년에 6만원이었는데 많이 올랐다. 신라호텔보다 비싸졌음. 신라호텔이 8만 3천원에 파는데 거긴 항상 줄서서 먹어야해서 늘 롯데호텔이나 남산 위에 그랜드하얏트로... ㅎㅎ

 

작은 접시에 덜어내서 먹으면 된다. 적당히 달고 아주 맛있음. 신라호텔 망고가 더 달다고 하던데 내 입맛에는 롯데호텔 망고가 딱임.

망고 한 조각 크기도 입에 넣으면 가득 찰 정도로 컸고, 작년보다 양이 조금 더 많아진 것 같은 느낌? 연유와 팥도 작은 그릇에 따로 나오는데 취향에 따라 곁들여 먹으면 된다. 망고만 해도 꽤 달아서 연유는 넣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드라이아이스가 덕분에 망고 샤베트는 빙수 다 먹을 때 까지 조금도 녹지 않았음. 샤베트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다. 아이스크림 밀도가 높아서 1스쿱 크기 밖에 안되는 것 같은데 둘이서 한참 나눠 먹었던 걸로 기억함.

 

2명이 가서 디저트 세트랑 망고 빙수 한그릇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왔다. 주차는 라운지 이용시 3시간 무료.

 

 

비싸다고 매년 기사도 나오는 호텔 망고 빙수. 매년 5천원에서 만원씩 계속 올랐는데, 올해 8만원 대에도 잘 팔렸으니 내년에는 9만원대, 10만원 대에 먹어야 할 듯.

 

세상에 미친 가격은 없다. 빙수를 8만원에도 사먹는 미친 수요가 있을 뿐. ㅋㅋㅋ

 

롯데호텔 망고 디저트 세트는 음료 2잔 포함 7만 7천원, 망고 빙수는 8만 8천 원이다

 

여기에 비자 시그니처 카드가 있으면 호텔 F&B 10% 할인 받을 수 있음. 따로 할인 요청할 필요는 없고 비자 시그니처 등급 카드 제시하면 알아서 할인 적용해서 결제 해주심.